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관절염을 치료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앗메리카노뚜비 2020. 6. 14. 07:19

본문


이러한 팁으로 관절염을 치료하십시오.




관절염 치료에 맞춘 제품이 이렇게 많은 상황에서 어떤 방법을 써야 할지 결정하기가 좀 벅찬 경우가 많다.


당신에게 좋은 점은 다음의 조언들이 여러분이 무엇을 더 쉽게 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관절염이 있는 여성은 하이힐을 피해야 한다.


하이힐이 가장 인기 있는 반면, 하이힐은 여러분의 발에 정말 나쁘다.


발뒤꿈치는 무릎에 무리를 주는 경향이 있어 실제로 관절염 증상을 고조시킨다.


좀 더 편안한 신발을 신으면 통증이 완화될지도 모른다.


네 몸을 위해서 해.




비록 관절염은 여러분의 운동 일과를 방해할 수 있는 가능하다면, 너는 그것을 유지해야 한다.


관절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으면 피로해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관절염이 악화된다.


유연성 운동도 중요하다.




관절염 환자로서 잠을 피해서는 안 된다.


수면 부족은 신체가 고통스러운 관절염 효과와 싸우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어른들은 평균 8시간의 수면이 필요하지만,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더 많은 수면이 필요할 수 있다.


여러분의 신체의 치유력은 충분한 수면과 함께 상당히 향상된다.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과 함께 살고 있고 새로운 집을 디자인하고 있다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건축가에게 꼭 수정을 요청하라.


디자이너와 이야기를 나누고 필수품 목록을 작성하는 것을 도와라.


이러한 간단한 수정으로 더 쉽고 덜 고통스러운 일상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아로마테라피는 관절통 완화를 찾아 시도하고 싶은 것이다.


의학 연구는 아로마 테라피가 인체의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관절염과 다른 만성 질환의 고통과 다른 증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하는 일의 양을 줄여야 할지도 모른다.


네 에너지가 손상됐어 무시하면 증상이 더 심해질 거야.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들을 선택하고 그것에 당신의 생각과 에너지를 집중하라.


때로는 책임의 양을 줄이는 것도 괜찮다.




물리치료사에게 가봐.


물리치료사들은 관절을 유연하게 유지하고 염증과 붓기를 줄여주는 운동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관절염 통증에 굴하지 않고 일상생활에 충실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최적의 결과를 얻고 덜 고통스럽고 불편한 일상 생활로 돌아가기 위해 정기적으로 조언을 실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무릎에 골관절염이 있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전기 자극 치료를 시도해보는 것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전기자극치료가 관절 무릎관절의 붓기를 줄이고 통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있다.




수술만이 관절염 무릎의 통증과 붓기를 조절할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은 아니다.


대신 무릎 보호대를 사용하여 먼저 차이가 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수술이 마지막 수단이 되어야 하며, 무릎 교정기는 통증을 완화하고 부기를 줄이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원한다면 하루 24시간 착용할 수 있다.




관절염의 징후와 증상을 숙지하십시오.


관절염의 발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하는데, 이런 식으로 문제를 조기에 해결할 수 있다.


처음 증상이 발생했을 때 이를 인지하면 의사와 상담해 문제를 진단받고 가장 효과적인 시기에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혈액 검사에서 결함이 있는지 확인하라고 해.


철분과 비타민 B의 결핍은 관절염에 더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


낮이 지남에 따라 편안함과 기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수시로 레벨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날씬해지도록 노력하라.


과도한 체중은 관절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여 관절이 붓고 염증이 생기게 한다.


체중이 더 무거운 사람들은 단순히 추가된 무게가 관절에 많은 부담을 주기 때문에 더 많은 고통을 경험할 것이다.


이것은 고통스러운 관절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고 유발할 수도 있다.


체중을 줄이면 관절통증의 양과 강도를 줄일 수 있다; 불필요한 합병증과 추가 체중을 줄임으로써 의사에게 가는 여행을 피할 수 있다.




수술이든 물리치료든 식이요법 보조제든 다른 것을 선택하든 방금 읽은 기사를 통해 관절염과 함께 오는 고통과 염증을 없앨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상태와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을 때, 당신은 회복의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다.